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여행

화성 넘버824 숲놀이터 카페 - 잔디썰매, 키즈카페, 물놀이, 수영장

by 티티카카:) 2021. 8. 7.

코로나19로 외출이 현저히 줄어든 요즈음.. 집에서 너무나 심심해 하는 우리 첫째 아들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넘버824 숲놀이터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화성시 봉담읍 저희 집에서 자차로 30분정도 걸렸구요, 단순히 커피를 드실 목적이 아니라 아이들을 놀게 해줄 목적이시라면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약방법과 유의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미리 확인하시길 바랄께요 ^^

 

▶ 화성 넘버824 숲놀이터 카페 예약하기(클릭)

 


 

평일이여서 사람이 많이 없으리라 생각하고 오전 11시 타임으로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만.. 생각보다 손님이 많았습니다. 아마도 8월 초 휴가 시즌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약 20여대 정도는 가능할 듯 합니다)

 

 

실내 공간이 꽤 넓습니다
저 문을 통과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정문으로 들어가게 되면 예약 여부를 사장님께서 확인해주시고 입장을 하게 됩니다. 사실 블로그 후기 글은 자세히 살펴보지 않고 무작정 방문하였는데 실외 공간 외에도 넓은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함께 찾은 보호자분들의 충분한 휴식터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피 외에도 다양한 식음료를 제공(판매)하고 있구요, 대부분의 메뉴들은  키오스크를 통하여 비대면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 저희 가족은 커피 2잔과 딸기라떼 1잔을 주문하였고 맛도 꽤나 괜찮았던 기억입니다. (참고로 24개월 이상 1인 1잔 주문을 해야합니다)

 

 

 

음료 외에도 직접 만든 것처럼 보여지는 빵과 케이크 종류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을 이곳에서 먹기로 해서 살포시 패쓰 :)

 

아이들과 방문한게 아니라면 맛이라도 봤을텐데 놀이터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후딱 짐풀고 아들내미와 놀러 가야하 하는 관계로 맛도 못봐서 아쉬웠습니다. 나중에 와이프와 둘이 오게되면 꼭 한번 맛보고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숲놀이터 사진 및 후기

 

적당한 자리를 잡고 짐을 푼 이후에 외부에 있는 숲놀이터로 첫째 아들과 함께 나가보았습니다. 뜨거운 햇볕이 조금 걱정되긴 했으나 썬크림을 덕지덕지 발랐기에 믿고 육아 전쟁하러 출발 ~!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 아들은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독서공간 옆으로는 야외에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리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어둔 공간

 

첫째가 워낙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탓에 전체적인 사진(조감도?)을 찍지 못해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개별 놀이시설이 대략 7~8가지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더운 날씨 때문인지 대부분 물놀이 풀에 몰려 있긴 합니다.

 

 

 

요리사 놀이, 캠핑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장소와 편안하게 레고(듀플로) 등의 블록놀이를 즐길 수 있게 준비된 천막이 있습니다. 역시나 아이들이 많치는 않습니다.

 

 

 

실외 공간 중간에는 긴 직사각형 규모로 미끄럼틀 등을 포함한 기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만 위에서 아래 사진의 조형물은 어떤 용도의 놀이시설인지 모르겠네요;;  다만, 아들내미는 꽤나 즐겁게 놀았습니다. (밧줄을 잡고 위로 올라가야하나?)

 

 

 

와이드 앵글로 넓게 한번 촬영해 보았습니다. 앞 쪽으로 카트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조성해둔 도로, 저 멀리 잔디 썰매가 눈에 들어오네요. 아이들이 물놀이 풀장은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4개의 라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잔디썰매. 생각보다 속도가 꽤 빠릅니다

 

잔디썰매 체험 동영상

 


 

 

대부분의 아이들이 모여있는 물놀이 풀장의 모습입니다. 튜브 등은 개인 지참 물품이구요, 작은 볼과 긴 막대기는 카페에서 준비해둔 품목인 듯 합니다. 다들 즐거워서 난리인 모습이 보이시나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물놀이를 아직은 무서워하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풀도 별도로 있었으면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혈기 왕성한 6~8살 형/누나 들의 물놀이 파티에 우리 아들이 살짝 겁먹기도 하더라구요 ^^

 

 

 

+ 아프지말고 무럭무럭 자라기를 바라면서 첫째 사진 몇장 투척 +

 


화성 넘버824 방문 후기

 

여름에 당일치기로 아이들과 물놀이도 즐기고 시원한 커피도 한잔 할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비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나름 만족스러웠고 잔디썰매가 어른인 저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햇살이 뜨거우니 선크림 두둑히 바르시고, 물놀이 하실 분들은 튜브 등의 용품 꼭 챙기시길 추천 드리며, 예약은 여러 타임이 있지만 오전 11시 첫 타임이 제일 좋은 거 같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랄께요.

 


 

 

 

 

넘버824 ·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수정로 147-52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 수정로 147-52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umber_824/

 


 

이상 더운 여름을 날려줄 수영장, 물놀이 풀장을 보유한 화성시 장안면의 넘버824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공감/구독/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방문일 : 2021년 8월 3일(화)

방문자 : 행복 단란한 4식구(아빠+엄마+아들2)

소요비용 : 정확히 산정이 안되었음

댓글